본문 바로가기
여행/먹거리

용인 김량장동 '돈카냉면&파스타' 후기!

by K렉카 2022. 9. 22.
반응형

22.09.04

돈카냉면&파스타

📞031-339-5253

월 화 수 목 금 토 일

매일 11:00 - 21:00

 

카카오톡 이모티콘 돈까스윙스

 

돈까스 좋아하세요??

갑자기 돈까스에 쫄면이 땡겨서

운전하다가 저기 한번 가야지 했던

돈까스집  방문!

 

 

 

돈카냉면&파스타

라는 가게인데

 

체인점이다

내가 간 곳은 주차장이 없어

주변 주차하고 걸어서 갔다...

 

 

 

가게는 아담하고 깔끔하다

난 항상 깔끔한 가게로 간다

가게가 더러우면 음식도 더럽기 마련이다

 

 

더보기

메뉴보기 <<<<클릭

 

메뉴는 좀 더 많고 다양 하다

모르고 사진을 못찍었다......

위에 사진은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이다

 

 

나는 돈카냉면&파스타에서

돈까스, 냉면, 쫄면을 주문했다

 

돈까스는 치즈,고구마 반반까스

물냉면, 쫄면은 보통맛으로 주문!

 

 

 

먼저 나온 쫄면...

오지게 맛있다!!!

솔직하게 이야기해서

별 기대도 안했고,

나와서 김밥XX 같은 가게에서 나오는

그런 양산형 쫄면 나오겠지 싶었는데

 

 

와....!

맛이 엄청나게 맛있는 설명을 못하겠다

체인점이라 그런지 특별하게 만든 소스인것 같다

-그렇겠지....?

 

 

그리고 이어 나온

돈까스!!!!!

 

 

 

 

미쳤다....!

4조각 밖에 안나와서 조금 실망했지만

맛은 실망 하지 않는다...!

너무 맛있었다

 

돈까스에 마음을 뺏긴 스윙스가

이런 마음이었을까? 하는 생각까지 든다

 

 

 

마지막으로 냉면!

냉면이 나오기전

마트에 파는 육수 쓰겠지? 했는데

전-혀 아니었다!!!!

 

리얼 힙합이다

 

이 집 힙합맛집 이다!

 

아니, 쫄면 하고 냉면 면 삶기 뭐냐고!

딱딱하지도 늘어지지도 않고 딱 좋았다

 

 

상상 그 이상의 맛이다

-돈까스윙스 꼭 방문해야 한다

 

 

 

 

한상 푸짐하게 차려 놓고

본격적으로 먹어본다

 

 

 

클리어-

 

 

너무 잘먹어서

사장님게 "잘먹었습니다"

하고 가려는데

 

"벌써 가세요?"

라고 하길래

"네?"

이랬는데...

 

처음으로 나온 쫄면 찍은 사진 시간과

내가 다먹고 나가려고 하는 시간이

20분 밖에 차이가 안났다...

20분만에 다먹은거다...

 

와..............

 

진짜 맛있어서 허겁지겁 먹었다

 

여긴 재방문율 200000%

 

나처럼 갈까말까 고민한 사람 있다면

꼭 가보길 추천한다

 

 

 

 

 

용인돈까스맛집 용인냉면맛집 용인파스타맛집 용인쫄면맛집 용인돈까스 용인냉면 용인파스타 용인쫄면 김량장동냉면 김량장동돈까스 김량장동파스타 김량장동쫄면 처인구냉면 처인구쫄면 처인구돈까쓰 처인구파스타

김량장동냉면맛집 김량장동돈까스맛집 김량장동파스타맛집 김량장동쫄면맛집 처인구냉면맛집 처인구쫄면맛집 처인구돈까쓰맛집 처인구파스타맛집

매운쫄면 매운돈까스 매운냉면

반응형

댓글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