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먹거리

양양맛집 '양양버거' 후기

by K렉카 2022. 9. 22.
반응형

22.09.03

 

 

강릉에서 신나게 물놀이 한 뒤

'내일 뭐 먹지?'

하다가 검색해서 가 본!

 

 

 

 

'파머스키친'

오전 11시에 갔음에도

손님이 많아 주문 마감을 했다...

-주문재개 시간도 따로 없다 =무한기다림

괜히 공휴일,주말에 가지 않는걸 추천한다

깔끔하게 포기하고 다른걸 먹는걸 추천..!

 

 

그래서 다시 검색해서 가 본!!

 

 

 

 

굿! 잘찾았구만!

 

 

양양버거

-이름이 양양버거임

📞070-4242-7644

 

월 화

11:00 - 15:00

>브레이크타임없음

>라스트오더 14:30

 

수 목

>정기휴가

 

금 토 일

11:00 - 17:00

>브레이크타임 15:00~16:00

>라스트오더 16:30

-->갑작스런 휴일이 많은 것 같다

방문전 네이버검색 > 소식 이나

전화를 하고 방문하는걸 추천한다

 

 

시간이 애매하다...

그런 이유가 있는데....

 

사장님으로 보이시는 분

혼자서 일하고 있었다

 

 

튼간 방문해보자

 

 

입성!

 

 

가게는 깔끔했고,

넓진 않았다

 

앉아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은

외부에 3~4테이블

2층에 5개 테이블이 있었다

 

 

 

2층으로 올라가는 철계단인데

조금 좁다 한 사람씩 이동이 가능한데

양보를 배울 수 있는 계단 이라고 부르고 싶다

 

그리고 눈썰미 좋은 사람이라면 딱 알텐데

사장님이 원피스 광팬이신가 보다

 

온 매장이 원피스로 도배 되어 있다

 

 

 

가슴이 웅장해지는 디자인이다

 

양양버거 매장은 커다란 창들이 있고,

밖으로 바다를 볼 수 있어 매우 좋다

 

 

 

더블치즈버거 세트

하와이안버거 세트

주문을 했다

하나는 감튀에서 > 어니언링 변경

 

세트가격은 11,000~ 13,000 정도

단품은 7,000~ 9,000원 정도 이다

 

우리가 즐겨 먹는? ㄹ데리아 생각하면

가격은 있는 편이긴 하다

-아..난 사실 불고기세트밖에 안먹음

 

 

그럼 흡입!! 하기전에

사진 찰칵!

 

 

 

이 날 비가 조금씩 내렸는데

그래서 인지 좀더 센치하고 운치 있게

먹은 것 같다

 

 

이제 갬성 털어 버리고

햄버가나 털어 보자

 

 

 

치즈버거 덕후가 극찬한

엄청나게 맛있는 치즈버거

인생에서 제일 맛있는 치즈 버거

라고 설명한다

 

말이 필요한가?? 치즈버거 덕후라면

한번 추천한다

-한번 만이다! 두번 세번은 과해

 

 

 

나의 하와이안 치즈버거

파인애플 토마토 큼지막하게 나와 좋다

맛도 좋고 무엇보다 빵도 퍽퍽 하지 않았다

 

손이 크고 사진구도가 이상해

햄버거가 좀 작게 나온것 같은데 

두껍다

 

돼지인 내가 먹어도 배불렀다

 

 

 

특히나 소스가 흘러 내리지않아

깔끔하게 먹을 수 있었다

 

 

 

감튀를 몇조각 남기며,

식사를 끝마쳤다

 

 

가고자 했던 햄버거가게를 못 갔지만

못 간 덕에 다른 맛있는 햄버거 가게를

알게됐다

 

그리고 위치도 좋아 사람들이 서핑도 많이

타고 있었다

 

다음 서핑은 여기서 타고 여기서 햄버거

먹어야지 ㅃㅃ

 

 

 

 

양양햄버거 양양버거 양양맛집 양양파머스키친 양양간식 양양뭐먹지 양양버거맛집 양양햄버거맛집 양양밥 양양빵

반응형

댓글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