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먹거리

꽃게장! 무한리필 '옹기꽃게장' 솔직 후기!

by K렉카 2022. 9. 1.
반응형

2022.08.13 방문

 

 

 

옹기꽃게장

오전 11:00 ~ 오후 09:00

브레이크타임

오후 3:00 ~ 오후 4:30

-주말/공휴일엔 브레이크타임 없음

 

 

옹기꽃게장은 체인점이다

나는 인천점으로 가는데

맛도 훌륭하고 서비스도 훌륭해

몇년째 게장먹으러 이 집을 가고 있다

 

 

 

맛집인 만큼 방문사람들 대비해

주차장도 넓다

 

하지만 넓은 주차장도

점심시간 저녁시간에 오면...

꽉차서 주차를 할 수 없다..!

 

-나는 오전시간에 들렸고,

비가와 사람들 없겠지 했는데...

어마어마하게 많았다

 

 

 

옹기꽃게장 메뉴판이다

처음 왔을때보다 2천원?

가격인상이 됐다

 

그래도 다른 곳 보다 저렴하고

맛도 좋고 게 크기 상태도 좋다!

 

 

게장은 1인 1주문으로써,

섞어서 주문이 가능 하다

한명은 기본 1인 무한리필 시키고

한명은 무한리필+계란후라이+갈비만두

세트를 주문해도 된다

 

 

 

 

 

 

옹기꽃게장의 간장게장이다

너무 좋다 '꽃게'

이정도 가격으로 꽃게를 무한으로

먹는다고 하면 믿기 힘들거다

 

 

 

무한리필 치고 크기도 나쁘지않다

많이 짜지도 않고 비리지도 않다

그리고 우리가 흔히 말하는

흙냄새, 흙씹힘 그런것도 전혀 없다

너무너무 맛있다

 

 

전에 하면 돌게장무한리필집 갔는데

가격도 비싸고 엄지손톱만한 게를 먹는데

내가 돈주고 거지처럼 먹어야 하나 싶었다..

 

 

하지만 곳 옹기꽃게장은 살가득 풍족하게

먹을 수 있다

그것도 꽃게를 말이다!

 

 

진짜 개인적으로 돌게장 무한리필은

먹으라고 안한다 진짜 먹을게 못된다

 

같은 돈 아니면 더 저렴하게

크고 맛좋은 옹기꽃게장 가서

먹는걸 적극 추천한다

 

 

살도 많다

내손이 커서 작아보일수 있겠으나

무한리필이란 점을 잊지 말자

 

 

 

리필로 받은 게장도

살이 잔득 차있다

-다른 집들은 리필하면 작은게로

준다는 이곳은 처음부터 끝까지

게크기가 동일하다

 

 

 

옹기꽃게장의 양념게장

양념이 매콤하게 맛있다

게장집 여러군데 가본 사람으로써

사람들이 양념게장은 리필 잘안하는데

이곳은 맛있어서 그런지 많이들 리필했다

-간장게장보다는 크기가 살짝 작다

 

 

살짝만 건드려도 살이 하고 떨어진다

 

 

먹느라 전체 음식을 찍지 못했다

콩나물 무침, 날치알, 김 등 다양하게 나온다

 

날치알을 포함한 반찬들도

리필이 가능 하며 추가 지불은 없다!

-다른곳은 날치알 리필도 2천원 받는데

이곳은 서비스가 짱짱이다!

 

 

 

먹는 도중에도

사람들이 줄서서 들어온다

그리고 젊은층들이 많이 왔다

 

게장핫플이라고 말 할 수 있다!

 

 

자리도 넓다

 

'대기시간이 긴가요?'

그렇지 않다 리필을 팍팍 해줘서

사람들이 배가 빨리 불러서

행복한 표정으로 퇴장 한다

 

 

 

 

'많이 먹으면 눈치주나요?'

전혀 그렇지 않다

 

내가 이집을 가는 이유중 하나이다

모든 직원분들이 친절하다

짜증 하나 안내고 리필해 주시고

먼저 와서 부족한거 챙겨 주신다

 

다른 지점은 모르겠지만

내가 방문하는 인천점은 이렇다

 

그냥 최고라고 말하고 싶다

 

 

 

총 리필 4번 먹었고

밥은 두공기 먹었다..

 

원래 사람이 너무 많이 먹으면

짜증나는데 ㅋㅋㅋ

 

이 집은 진짜 갈때마다 배부른데

행복하게 나온다

 

 

 

포장도 가능하다

2마리에 13,000원

그런데 무한리필이 18,900원인데

포장을 많이 해갔다

 

그 만큼 게장이 맛있다는 거다

-근데 진짜 맛있음.. 나도 포장할뻔

 

 

 

막걸리, 숭늉, 차, 라면사리

셀프코너도 있다

 

이 집.. 남는게 있을까?

싶을정도다

 

 

 

어디가서 돈 날리지말고

제대로 된 '꽃게' 무한리필 집

'옹기꽃게장' 가보시길 추천 한다

 

 

 

 

#게장무한리필 #간장게장 무한리필
#양념게장 무한리필 #무한리필집 #게장무한리필집 #게장맛집
#양념게장맛집 #간장게장맛집
#옹기꽃게장 #꽃게무한리필 #꽃게장무한리필
#인천무한리필 #인천꽃게 #인천꽃게장 #인천꽃게무한리필

반응형

댓글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