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먹거리

영통, 망포동 냉면 전문점 '함안조고집냉면' 후기! +돈까스맛집

by K렉카 2022. 8. 4.
반응형

22.07.28 방문

 

너무 더워 냉면이 먹고 싶어서

찾아서 가게된 냉면 맛집!

 

'함안조고집냉면'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 200번길20

070-8731-7777

주차장 있음

 

영업시간

월화수목금

10:00 ~ 22: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21:15 마지막 주문

 

-

 

업체 이미지
업체 이미지

 

가게는 크진 않았다 테이블 5석 정도 있다

내가 갔을 시간에는 평일 18시 였는데

이미 두테이블 앉아 있었고 앉는 사이에

두테이블이 더 들어와 만석이 됐다

 

다행히 전화로 먼저 주문을 해서

음식을 오래 기다릴필요 없이

5분 안에 받아서 먹었다

 

 

 

내가 시킨 물냉면!

먹는데 냉면 맛집이 맞았다

무엇보다 전문점이 확실 했다

 

면은 퍼지지 않고

냉육수에 얼지도 않고 적당하게 쫄깃 했으며

육수는 시중에 파는 제품이 아닌

순수 끓여낸 육수이다

 

시중에서 파는 식초맛의 시큼함은 덜하나

상당히 깊이 있는 맛이 난다

질리지 않는 육수였다

 

가게안에는 커다란 냉동실 두개가 떡하니있는데

식재료를 직접 관리하는 것 처럼 보였다

 

젊은 남성 두분이 하시는데 매우 깔끔했다

 

먹는 동안 주문 전화는 계속 울렸다

배달 리뷰도 굉장히 좋다

 

 

 

돈가스는 조금 헤비할까 싶어

갈비 만두를 시켜 같이 먹었다

 

맛있었다

그런데 갈비 만두는 시중에 파는 제품 같았다

 

가게 소개에서도 냉면과 돈까스는

공장 제품을 사용하지 않고

직접 만든 다고 있는 반면

만두 내용은 없다

 

다음엔 꼭 돈까스를 시켜 먹어 볼까 한다

다른 테이블들은 다 돈까스까지 같이

시켜 먹고 있었다

 

그래서 검색해서 보아하니

 

 

업체 리뷰 사진

돈까스 상태가 상당히 고급졌다 ㄷㄷ

만두 말고 돈까스 먹을껄..ㅠ

냉면 전문점이지만 돈까스도 맛집 인가 보다!

나중에 다시 갈꺼니 참아 본다

 

 

간만에 사이드로 있는 냉면이나

분식집 냉면 이 아닌

 

냉면 전문점에서 먹은 냉면!

전문점 답게 너무나도 맛있었다

 

냉면 맛집을 찾고 있다면,

함안조고집냉면 추천 한다 

 -재료 소진시 조기마감도 한다고 한다

 

 

 

맛 ★★★★

위생 ★★★★★

서비스 ★★★★★

 

맛있다

가게 위생 깔끔하다

바쁜대도 친절했다

반응형

댓글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