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먹거리

24시간 카페; The november lounge (더 노벰버 라운지)

by K렉카 2022. 7. 27.
반응형

네이버 검색 이미지

 

24시간 운영하는 카페가 있다고 한다

그래서 가봤다

 

지인 말로는 자기도 잠이 안오고 하면

친구랑 간다고 한다

 

여기도 체인이라 가까운 쪽으로 가면 될 것 같다

 

 

찾아 보니 각 체인점 마다 카페 시설 분위기가 다르다

위에 사진은 내가 다녀온 용인 수지에 있는 곳 이다

 

 

 

주문한 아메리카노와 치즈케이크

내가 간 곳은 주문 가능한 케이크나

빵 종류가 좀 없었다

 

 

무엇보다 내가 간 곳은

'용인 수지 동천점' 인데

 

네이버 검색 이미지

 

 

가격이 좀 쌔다

이것도 찾아보니 같은 체인이지만

지점마다 가격이 달랐다

 

 

 

그래도 50% 세일 해줘서

마음 편안하게 지갑도 편안하게

먹고 나왔다

 

24시간 전문으로 카페가 있는건

처음 알았다

 

대형 카페나 우리 한테 많이 알려진

프렌차이즈 카페들도 간혹 한 곳이나

두곳이 24시간 운영하는 곳이 있긴 한데

이곳은 모든 지점이 24시간 이다

 

지점이 생각보다 많으니

가까운 곳으로 가는걸 추천 한다

 

 

-

 

 

이번글은

먹거리 글보단 정보글에 가까운것 같다

 

반응형

댓글


"); wcs_do();